Kangta,f(x)担任世界人日大使“多文化包容性传播”

向下

Kangta,f(x)担任世界人日大使“多文化包容性传播”

帖子 由 柳美真 于 周三 六月 09, 2010 12:31 pm

翻译by:雪鸳鸯

Kangta和f(x)担任第三届世界人日宣传大使。
5月6日下午5时,Kangta和f(x)将在法务部小会议室被任命为宣传大使,法务部为提高国民对世界人日的认识以及对外国人政策的关注,特设宣传大使。
根据法务部2007年制订的在韩外国人待遇基本法,每年5月20日为世界人日,届时会拟定有关世界人的主题,举办为期一周的各种的活动。
世界人日是以让国民与在韩外国人互相尊重和互相理解,让彼此和睦相处为宗旨的。今年将迎来第三届,5月20日将在首尔广场,清溪广场一带举行纪念仪式,万人竞走以及世界文化节等丰富多彩的活动。
法务部此次任命宣传大使为契机,希望提高国民对多文化的理解,告知世界大韩民国对多文化的包容性。
f(x)和Kangta将正式履行法务部出入局外国人政策宣传大使的责任。
* 仅翻译了于宝宝有关的内容

以下为原文及网址
[뉴스엔 이언혁 기자]

강타와 f(x)(에프엑스)가 제 3회 세계인의 날 홍보대사로 위촉된다.

강타와 에프엑스는 5월 6일 오후 5시 법무부 소회의실에서 홍보대사 위촉식을 갖는다. 법무부는 외국인 정책에 대한 국민 공감을 높이고 세계인의 날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이들을 홍보대사로 선정했다.

법무부는 2007년 제정된 재한외국인처우기본법에 따라 매년 5월 20일을 세계인의 날, 그로부터 일주일을 세계인 주간으로 정해 지방자치단체와 함께 다양한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세계인의 날은 국민과 재한외국인이 서로를 존중하고 이해하며 조화롭게 살아갈 수 있는 기반을 조성하기 위하여 제정된 날로 올해로 3회를 맞이하며 5월 20일 서울광장과 청계광장 일대에서 기념식, 세계인 걷기대회, 세계문화축제 등 다채로운 행사가 거행될 예정이다.

법무부는 이번 홍보대사 위촉을 계기로 국민들에게 다문화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대한민국의 다문화 포용성을 세계에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에 에프엑스 리더 빅토리아는 “좋은 일에 동참할 수 있도록 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세계인의 날을 널리 알리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에프엑스와 강타는 세계인의 날 홍보를 비롯해 법무부 출입국 외국인 정책의 홍보대사의 역할을 본격적으로 수행할 계획이다.

이언혁 leeuh@newsen.com
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1005051959491001
柳美真
柳美真
吉洞金刚幼稚园生
吉洞金刚幼稚园生

帖子数 : 57
注册日期 : 10-05-19

返回页首 向下

返回页首


 
您在这个论坛的权限:
不能在这个论坛回复主题